Tapzin-여행
 2017-01-21
 
대륙에서 멀리 떨어져있음에도 불구하고 괌에는 흥미로운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괌에 있는 대부분 동물들은 토종이지만, 상당수는 초기 전착민들에 의해 들어왔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괌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야생동물들과 그들이 정착하게 된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괌을 여행할 분이시라면, 여행지에서 이 다양한 야생동물을 찾아 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하네요^^ 



# 괌에서 발견한 희귀새들
괌에는 다양한 희귀새들이 살고 있는데요, 괌의 대표 새인 코코새와 미국 검은가슴 물떼새, 회색꼬리도요새 및 몽골 물떼새 등 다양한 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주로 정글이나 해변가에 서식하고 있으니 독특한 새들이 보인다면, 눈여겨 보시길! 

# 집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괌의 파충류들 
객코라 불리는 작고 무해한 도마뱀과 푸른 꼬리를 가진 도마뱀과 카멜레온은 정원이나 집 주변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구아나라고 불리는 힐리타이는 섬의 북부에서 많이 발견되고 있으니, 발견하게 된다면 사진으로 꼭 남겨보세요! 

# 주의해야할 동물들! 



(출처 : Google) 
괌에는 수많은 가치의 다양한 동물이 살고 있지만, 제 2차 세계 대전 중 화물선에 의해 괌에 들어온 갈색나무 뱀은 환영받지 못하는 동물입니다. 생물학자에 따르면 파푸아뉴기니와 솔로몬제도에서 이 갈색나무 뱀으로 많은 종의 새들이 멸종되었다고 합니다. 괌 정부에서도 이 뱀을 없애기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는데, 괌을 여행하는 분이시라면 이 뱀을 조심해야 겠네요. 



(출처 : Google)
멸종 위기에 처한 과일을 먹고 사는 큰 박쥐는 크게 숫자가 감소하고는 있지만, 아직 섬의 북쪽 동굴에서 종종 발견되기도 합니다. 사람을 공격하는 동물은 아니지만, 일단은 조심하는게 좋겠죠? 정글이나 해변에서 주로 발견되는 코코넛 게는 코코넛 향기를 따라다니는데요, 코코넛을 뺏기 위해 공격할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 스페인선교사들에 의해 들어온 괌의 상징 물소! 



괌 문화의 가장 큰 상징이 된 물소는 노동을 돕기 위해 스페인 선교사들에 의해 들어왔는데요, 
괌의 최북단 야생동물 구역인 리디티안 비치와 정글투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니 물소를 타보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Hafa Adai! 
올 겨울, 괌에서의 쇼핑 어떠신가요? 
괌의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와 친절한 직원들 및 면세혜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샵괌e-페스티벌! 
기간 : 2016년 12월 1일 ~ 2017년 2월 4일 
장소 : Tumon, Guam
관련 전화번호 : 671- 687-2696 






 

GUAM USA GUIDEBOOK


 
200여종의 인기 잡지를 무료로!
더 다양한 컨텐츠를 보고 싶다면
잡지보러가기
제휴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