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zin-여행
 2017-05-17
핫 한 여름이 코앞!!
여름을 더 뜨겁게 만들어 줄 핫 한 뮤직 페스티벌!
지금 놓치면 내년까지 기다려야 합니다ㅜㅜ
내 안에 잠재되어 있는 흥을 폭발시킬 세계의 페스티벌로 떠나볼까요?!

1. 영국, 글래스톤베리 (Glastonbury)

공식명칭은 글래스톤베리 현대 공연 예술 축제로 1970년부터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야외 록 페스티벌입니다. (2017년 6월 21~25일 개최) 역대 출연자로는 데이비드 보위, 콜드플레이, 뮤즈, 오아시스, 밥 딜런, 아델, 라디오헤드, 비욘세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페스티벌 입니다.
공연뿐 만 아니라 박스로 성 만들기, 진흙 싸움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열리고 캠핑 또한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이용자에게도 좋은 행사입니다.


이미지 출처 – 글래스톤베리 공식 홈페이지


2. 일본, 후지 락 페스티벌

일본의 대표 페스티벌이자 아시아에서 사장 큰 음악 축제로 자리매김! 처음엔 후지산자락에서 시작하여 후지 락 페스티벌에 되었지만 지금은 니키타현의 나에바 스키장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산속리조트에서 오롯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고 키즈존이 잘 형성되어있어 가족단위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 페스티벌입니다. 올해에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니 이번 기회에 일본으로 떠나볼까요?



이미지 출처 – 후지 락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3. 벨기에, 투모로우랜드

세계 최대, 최고의 EDM페스티벌!
상상초월, 화려한 매력의 스테이지와 직원들의 판타지 동화 속 옷차림 등이 특징이며 환상의 EDM나라로 초대받는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올해는 특별하게 우리나라 인천을 비롯해 독일, 대만, 두바이, 스페인 등 총 8개국에서 유나이티드 투모로우랜드가 개최되는데 이로써 라이브 공연 및 벨기에 현지 공연도 위성중계로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 여름은 한국에서 벨기에 뜨거움을 느껴볼까요??



이미지 출처 – 투모로우랜드 공식 홈페이지


4. 괌 라이브 국제 뮤직페스티벌

2017년 6월 2~3일 괌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해변 공원에서 열리는 국제 뮤직페스티벌로, 앞서 다뤘던 페스티벌보단 작은 규모지만 알찬 프로그램을 자랑합니다. 괌 현지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한국 아티스트 들이 참여하는 페스티벌로 해변가를 배경으로 하는 시원한 이벤트입니다. 재작년에는 박재범이 참여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올해는 어떤 아티스트가 참여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여름 괌으로 같이 떠나 볼까요??






Hafa Adai!
2017년 괌이 선정한 ‘사랑의 해’를 맞이하여
올 봄에, 괌을 방문하여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것은 어떨까요?
괌의 아름다운 풍경들과, 친절한 직원들 및 면세혜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괌관광청 페이스북에서 감상하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괌관광청 페이스북으로 이동합니다)




 
제휴매거진